로그인회원가입아이디/비밀번호찾기즐겨찾기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저는 한국남성을 만나 결혼하여
한국으로 시집온 궈멍멍(곽명희)입니다

부푼 꿈을 갖고 인천공항에 도착하였던 때를 지금 생각해보면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었구나 하는 생각에 잠기며 때로는 힘들기도 하였고 때로는 즐겁기도 하면서 짧지 않은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저는 결혼하고 한국에 입국하여 지금까지 시어머님과 시아버지를 모시고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라 밥조차도 할 줄 몰랐던 저였지만 지금은 비빔국수를 그 누구보다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며느리로서 아기 엄마로서 매일 매일 감사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남편과 여러 가지 이유로 다투고 싸우기도 하면서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지금은 여러 회원님이 부러워하는 부부가 되어 있습니다.
저의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회원님께 착하고 예쁜 여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국여성을 소개하는 업체는 다수가 있지만 통역을 저처럼 직접하고 있으며 중국의 가족들이 함께하며 여성을 솔직하게 소개하는 업체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 동안 많은 소개를 통하여 행복한 성혼커플들이 대한민국 전국에 계십니다.

신부님이 한국에 입국하게 되면 먼저 잘 살고 계시는 커플을 연계해드림으로서 신부님이 한국생활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년 소모임과 대모임을 만들어서 전국의 성혼회원들과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무엇을 걱정하시고 무엇을 어려워하시는지 저는 많은 성혼 회원님과의 친목 모임을 통해서 듣게 되어 알고 있으며 그래서 그 누구보다도 회원님의 생각과 마음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이 바탕이 되어 제가 좋은 여성을 소개해드릴 수 있는 큰 재산이 되었습니다.
언제든지 상담을 원하시면 전국 어디든지 찾아뵙고 상담을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이렇게 맺은 회원님과의 좋은 인연을 끝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행복국제결혼의 장점들을 말씀드리면서 인사말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